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서프라이즈 테마파크] 어른이며 아이들과 가 볼만한 곳 너무 좋아요! 제주도 야경 핫플레이스

즐거운 일상생활/여행일기 핫플레이스

by 마이선즈 2021. 11. 12. 11:05

본문

반응형

제주 여행 추억을 담으려니 끝이 없네요.

이 번엔 제주시에 위치한 서프라이즈 테마파크를 소개 할께요.

이곳을 한 줄로 풀자면...

별 기대 없이 갔는데 완전 초대박 장소였어요!

 

장소는 아래와 같이 제주시에 위치해 있고요.

숙소랑도 얼마 멀지 않은 곳이여서

야간에 마실 겸 다녀 왔답니다.

요금도 있으니 참고 하시고요.

절대 요금이 아깝지가 않아요!!^^

 

관람 히기전 안내도를 꼼꼼히 살펴보고 가야되요.

워낙 공원이 광범위 하고 전시물도 많아서

다 못 보고 지나칠 수도 있어요.

그래도 볼수 있는 건 다 봐야죠..^^

제주 또 언제 올지 모르는데 아깝잖어요!ㅋㅋ

그럼 한 번 구경 가보실까요!!

레딧 고!!!

트랜스 포머 캐릭들이 먼저 눈에 들어왔어요

이 곳 저 곳 눈을 땔 수가 없을 정도로 디테일한 케릭터에그냥 지나 칠 수가 없어

캐릭터들을 촬영하다 시간이 훌쩍 지나갔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트랜스퍼모 캐릭의 압도적인 크기를 보여 주었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캐릭터들과 어울려 조화롭게 서있는 모습

특별한 느낌으로 다가왔었어요.

요건 정크 아트를 만드는 방법을 이렇게 정크아트로 꾸며놓았어요.

너무나 정교하게 잘 만들어서

정말 놀랍고 신기했어요*_*

야간에 오니 역시 알록달록 조명과 함께

더욱 더 신비롭고 웅장한 느낌이었어요.

개인적으로 가장 맘에 드는 조형물인데요.ㅋㅋ

오토바이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실제 한번쯤 타 보고 싶은 동심을 자극했어요..

요건 쿵후팬터 캐릭터들

마치 금방이라도 튀어 나올 듯 사실적이였어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겠죠!

뒤에 카페도 있으니 따뜻한 커피한잔 하면서 구경해도 좋은 듯 해요!

컨테이너 위에 걸쳐있는 스파이더맨은 

익살스럽게 손을 잡고 싶은 모습이랄까

아이들이 그냥 지나치지 않고

 손 한 번 만져보고 싶은지 꼭 점프 한번씩 하고 가더라고요.ㅋㅋ

이건 모두의 캐릭터 아이언맨!!

반짝반짝 야간의 조명과 더 어울려 멋스러웠어요.

이런 걸 미디어 아트라고 하나요.

바닥의 하얀 연꽃 봉오리를 밟으면 꽃이 피고,

벽면의 해파리를 손으로 들어 올리면

빠르게 올라가요.

아이들은 신기방기 좋아하더라고요.

이 곳에서는 연인들이 사진찍기 좋은 곳이네요.

하트모양 그리며 찰칵!!ㅋㅋ

여기는 소리에 반응하는 빛을 볼 수 있는 곳인데요.

큰 소리를 낼 때마다 더 밝은 빛을 냈어요.

그렇다고 너무 크게 소리지르면 안되요!

그 외 키즈존 공룡존도 있는데 사진에 많이 못 담아아서 아쉽네요.

그곳도 잘 꾸며져 있으니 찾으신다면 꼭 한번 가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제주 여행 가신다면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 가신다면

서프라이즈 테마파크 적극 추천드려요!!

꼭 한번 가보세요^^

 

https://ekeovh1.tistory.com/27

 

제주 서귀포 신상카페 UDA 소개드려요. [유디에이] 바다전망 좋은 카페

제주 여행을 하다보면 새로 생긴 신상카페나 멋진 뷰를 자랑하는 카페 실내 디자인과 요션뷰가 정말 만화 같은 그렇 곳이 많이 있어요. 그 중 제가 다녀왔던 서귀포에 새로 생긴 유디에이 카페

ekeovh1.tistory.com

https://ekeovh1.tistory.com/26

 

제주 애월 한림 알레그레 카페 적극 추천!![제주 핫플레이스]

제주 핫플레이스 애월 알레그레 카페 적극 추천드려요. 제주 들려서 검색해보고 처음 들렸던 카페인데요. 역시나 제주의 풍경과 향기가 느껴지는 곳이었어요. 이 곳은 야경이 이쁘다고 유명한

ekeovh1.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