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애월 한림 알레그레 카페 적극 추천!![제주 핫플레이스]

즐거운 일상생활/여행일기 맛집 카페

by 마이선즈 2021. 11. 2. 18:16

본문

반응형

 

제주 핫플레이스 애월 알레그레 카페 적극 추천드려요.

제주 들려서 검색해보고 처음 들렸던 카페인데요.

역시나 제주의 풍경과 향기가 느껴지는 곳이었어요.

이 곳은 야경이 이쁘다고 유명한 곳인데요.

하지만 저는 한낮에 다녀왔어요~

그래도 멋진 뷰를 감상할 수 있고 좋았어요!

근데 여기서 노을 보면 진짜 예쁠 듯!!

한림 알레그레 카페예요~~

제주 알레그레로 가보실까요!!~

 

제주한림카페 중에서도

특히 바닷가를 따라서 카페들이 많이

조성되어 있는데

알레그레가 그 중 하나.

 

주소: 제주 제주시 한림읍 수원리 944-3

영업시간: 매일 10:00 - 20:00 연중무휴

연락처: 0507-1324-3721

주차장: 주차장도 넉넉해요

 

 

저희는 야외에 자리를 잡았는데요.

제주 바다를 배경으로 시원한 맥주 한잔!

세상을 다 가진 듯한 기분이었어요

 

 

 

엘레그레 카페의 전체적인 모습인데요!

건물사진을 다 못 담아서 좀 아쉽네요.

제주 바다 바로 옆에 있어서 바다향이....아직도 그 향기가 계속 생각나나요.ㅋㅋ

알레그레를 오는 사람은

야외좌석 vs 1층좌석 vs 2층좌석

이렇게 취향이 갈리는 것 같아요

햇살을 맘껏 받으며 바다내음 가득한 야외

정원처럼 꾸며진 아늑하고 조용한 1층,

바다가 내려다보이며 노을 구경하기 좋은 2층

 

카페에서 바라보는 바다모습이에요.

너무 좋죠..

여기저기에 조형물도 너무 이쁘게 되어 있어요

연인들 가족들 인생사진 남기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알레그레는 노을 맛집으로 유명해서

늦은 오후에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고 해요~

저도 나중에 시간이 되면 노을 보러 다시 한번 고고~

 

카페 내부 모습이에요

정말 들어가자마 제주느낌 물씬 나는

인테리어예요!

돌담을 연상케하는 알레그레 내부!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쓰신 듯 해요.

 

 

한라봉 홍차 케익도 있고

여러가지 알록달록 케익들이 입맛을 돋구었어요.

 

2층에는 주류를 판매하는 

바 자리도 있었어요.

낮술하고도 좋은 곳이에요.ㅋㅋ

 

이국적인 조형물과 

눈을 사로잡는 풍경이 어디를 둘러봐도 가슴이 벅찬 기분!!ㅋㅋ

제주도에는 야자수만 심어져 있으면

그냥 하와이 되는 것 같아요~

넘 멋져요~~

여기 정말 뷰 하나는 끝내줘요!

 

 

사람들이 너무 북적이지 않아서

제주 한림카페를 찾을때는

그냥 해안도로 드라이브 하다가 들리기

참 여유있는곳 같았어요 ~

바다 바라보면서 멍때리기도 정말 좋은 곳이에요!

제주 한림 엘레그레 완전 추천 드려요!!

 

제주 들리시면 꼭 한번 가보세용!!^^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