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서귀포 신상카페 UDA 소개드려요. [유디에이] 바다전망 좋은 카페

즐거운 일상생활/여행일기 맛집 카페

by 마이선즈 2021. 11. 5. 10:58

본문

반응형

제주 여행을 하다보면

새로 생긴 신상카페나 멋진 뷰를 자랑하는 카페

실내 디자인과 요션뷰가 정말 만화 같은 그렇 곳이 많이 있어요.

그 중 제가 다녀왔던 서귀포에 새로 생긴 유디에이 카페를 소개드릴께요.

신상카페라 그런지 규모나 시설 모든 것이 크고 깨끗했어요.

 

제주도 둘리길을 따라가다 보면 서귀포시 자리 잡고 있는데요

지친 여행에 달콤한 휴식이 될 수 있는 그런 곳이었어요.

제주도에서만 볼 봇 있는 화강암으로 만들어진 돌담에

유디에이 로고가 멋스럽게 장식되어있어요

인증 샷도 찍을 수 있게 의자도 놓아져 있는 센스!!

 

건물또한 현대풍으로 멋스럽게 잘되어 있고

주차공간 역시 넓게 잘 되어 있있어요.

카페는

1층은 갤러리

2층은 카페 + 테라스

3층은 루프탑

이렇게 되어있어요

 

2층에 올라가서 바라본 모습인데 정말 잔디밭이녀 주차장이며

엄청 넓었어요.

 

저는 이 돌담길이 너무맘에 들었는데요 오션뷰를 바라보며 

한계단 한계단 내려 올 때마다 구름 위를 걷는 듯한 듯한 기분일까.ㅋㅋ

2층에서 1층으로 이어지는 계단길~

이런 계단 하나 딸려 있는 집에 살 수 있다면

얼마나 행복한 인생일까 막 상상이 됩니다.

 

2층으로 올라 가면 

뷰가 그냥 예쁘다 정도가 아니라

미쳤다 수준으로 가버립니다.

그늘막에 있는 베드벤치도 있어서 여유롭게 쉴 수 있어요.

아이들 사진 찍어주기에도 너무 좋더라고요.

아이 동반한 손님들이 많이 보이던 우다카페!

 

잔디밭은 또 연인들 아이들의 천국 같이 곳이었어요.

뛰엄 뛰엄 놓아져있는 소파베드 가 너무 이뻣어요.

 

실내에도 이렇게 독특한 의자들이 세련되어 보였구요.

뭔가 도시적인 느낌이랄까!

 

하지만 편안한 자리도 마련돼 있어서,

회전률을 고려해서 손님 불편하게 만든

그런 카페는 결코 아님에 확실했습니다.

 

이건... 거울마저 너무 예쁘고

귀여워서 찍어본 화장실!

누가 화장실 거울을 이렇게 만들 생각을 했을까요.ㅋㅋ

화장실도 유다 카페만의 독특한 로고로

멋스럽게 만들어 져 있는 센스!

메뉴판에 커피 뿐만 아니라

브런치 종류도 다양하게 있어

출출하신 분들도 다양한 메뉴를 선택하실 수 있어요.

창가에 나란히 앉아서

커피를 마시면서

바다를 보고 있자니

그냥 기분이 좋아지고

힐링되는 그런 시간이었어요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지도 않고

딱 조용히 예쁜 곳에서 예쁜뷰를 보면서

잠시 쉬어가기 좋은 공간이었어요

 

커피 한잔관 바다를 바라보며

맘껏 힐링 할 수 있는 유디에이 카페

제주 방문하시면 꼭 한번 가보세요.

이상 제주 유다 카페의 포스팅을 마칠께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