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경마장 돌짜장 이색 중국집 부산경마공원 근처 맛집 로또1등 사장님

즐거운 일상생활/여행일기 맛집 카페

by 마이선즈 2023. 3. 22. 10:2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경마장 근처 맛집

이색 중국집 경마장돌짜장 쟁반짜장면집을 소개 하겠습니다.

 

부산하면 또 경마장 아니겠어요.

아이들과 나들이 하기도 좋은 부산 경마공원!

출출한 허기를 채우기에 딱인 짜장면집입니다.

경마장 입구 바로 맞은편 골목에 자로 잡고 있는데요.

 

이 곳 사장님께서 로또 1등에 당첨 되셨다고 하네요.

그 기운을 받아서 저도 한그릇 하고 왔습니다.^^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734865362?lng=128.8819564&lat=35.1519589&placePath=%2F&entry=plt 

 

네이버 지도

부산강서구맛집 경마장돌짜장

map.naver.com

 

돌짜장과 돌짬뽕, 탕수육 이렇게 메뉴가 있는것 같았어요.

딱히 다른 메뉴는 없는 것 같아요.

요렇게 테이블에 주문태블릿이 있는데요.

사장님 손바닥 태블릿 메인사진으로 넣어 놓았어요.^^

 

이번에는 돌짜장만 먹어봣는데 다음에 갈때는 돌짬뽕도 먹어봐야 겠어요.

2~3인분을 주문해서 아내와 둘이서 먹었는데.

둘이 먹으니 배가 적당히 부를 정도 양은 적당한 듯 했어요.

 

짜장면 소스가 뽀글뽀글 돌판위에서 끓어요.

옆으로 튈수 있으니 앞치마는 필수 착용하셔야 해요.

카운터 앞에 종이 앞치마가 준비되어 있으니 가져 가시면 되시고요.

밑반찬은 딱히 없고 국물김치가 아주 상큼하니 맛이 있었답니다.

아!~ 그리고 군만두도 있는데 저희는 일단 짜장면을 먹기 위해서 패스~~

사이드 메뉴로 군만두와 탕수육이 있으니 짜장면으로 모지라다 싶으시면 같이 시켜 먹어도 될 것 같아요.

 

 TV 프로에도 소개되었던 적이 있나봐요^^

기대를 많이 하고 가서 그런지 솔직히 맛은 5점 만점에 4점 정도 될 것 같아요.

돌짜장이라 먹는 내내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지만,

그외 특색있는 맛은 없었어요.

담에 돌짬뽕을 꼭 한번 먹어보겠습니다.ㅋㅋ

 

넓은 룸도 가장자리에 두군데가 있어 가족단위나 모임

어르신들 모시고 와도 괜찮을 것 같아요.

 

참고로 음료와 커피는 무료입니다. 

저희는 모르고 사이다를 주문했는데 그냥 음료수 저거 먹을 것 후회 했어요.ㅜㅜ

 

손님들 대박 기운 받으시라고 

재물운이 좋은 거북이도 떡하니 자리잡고 있었답니다.ㅋㅋ

그리고 카운터에는 오리지날 사장님 손모형이 있는 로또 1등 당첨 기념 손바닥 액자가 있었어요.

사장님처럼 로또 1등 당첨되어서

저도 제 손을 저렇게 기념액자로 꼭 만들고 만들겠습니다.ㅋㅋ

 

아 그리고 네이버 영수증 이번트로 로또 1천원권을 증정하는데요.

저희는 일요일에 들러서 로또 추첨이 끝나서 주시진 않더라고요.ㅜㅜ

 

금요일 전에 가야 하나봐요,

 

담엔 꼭 사장님 기운 섞인 로또 한장 받아오겠습니다.ㅋㅋ

 

이상 부산 경마공원 맛집

경마장 돌짜장에 대한 솔직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