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운대 바닷가 근처 이색맛집 고기집 "눈꽃을 나누다" 꽃삼겹살 매운삼겹살 방문후기

즐거운 일상생활/여행일기 핫플레이스

by 마이선즈 2023. 3. 11. 10:3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운대 바닷가 근처에 있는 이색 삼결살 집 "눈꽃을 나누다" 

방문후기를 한번 적어볼께요.

가족들과 1박으로 해운대 놀러 갔다 우연히 

들린 곳인데요.

기대이상의 퀄리티와 직원들의 친절함 맛도 엄청 좋았어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482376623?lng=129.1633435&lat=35.1642981&placePath=%2F&entry=plt

 

네이버 지도

눈꽃을나누다 본사직영점

map.naver.com

해운대바닷가에서 500m 쯤 거리에 위치한 곳인데요.

해수욕장에서 낭만을 즐기다 한끼 식사하기 딱 좋은곳이에요.

연인들 가족들 모두 좋아 할만한 장소 같아요^^

가게 외부는 흰색 톤의 벽돌로 되어있어고요

다행히 저희는 좀 일찍가서 웨이팅 없이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조금 지나니 사람들이 북적이고 밖에서 대기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가요.

창가 자리에서는 밖을 볼수 있는

큰 창이 있어요.

 

약간 벌짚삽결살 같은 느낌이었는데요.

고기를 손사 구워서 잘라 주시니 먹기 편했어요.

잘려서 굽히는 고기가 마치 눈꽃모양 같다고 해서 눈꽃삽겹이라고 부르는 것 같았아요.

보기에도 좋고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ㅋㅋ

부추랑 백김치를 같이 구워서 먹으면 찰떡 궁합이에요.^^

수저받침까지 아기자기하게 간판을 새겨 놓았더라고요^^

같이 나오는 유부오뎅탕은 술안주로 하기에 국물이 아주 그냥~~ㅋㅋ

이렇게 부추를 얻어서 와사비와 같이 먹으면 입속이 그냥 활홀 그차체 였습니다.

고기가 엄첨 부드럽고 담백했어요^^ 

 

삽겹살을 깔끔히 해치우고 이집의 하이라이트 불삽결살을 맛볼 차례.

두둥!!

이건 뭐 평소 매운맛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정망 안성맏춤!

딱 맛있게 매운 맛인데 뭐랄까 잡내 없이 깔끔하게 매운맛이라고 해야되나

아무튼 불삽겹살 강력 추천이에요^^

거기에다 불쇼까지 해주시는 센스도 눈까지 황홀해 진답니다.

불삽겹에 있는 고추, 토마토, 콩나물, 갖가지를 올려서 쌍추쌈에 싸먹으면 

뭐 말로 표현안해도 다들 아시겠죠.

글을 쓰면서도 입에 군침이 절로 나오네요^^

 

아 그리고 끝으로 불삽겹을 드신 후 볶음밥까지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저희는 너무 배가 불러서 볶음밥까지는 못먹어봤는데.

여기 들리신다면 꼭 드셔보세요^^

 

이상 해운대 이색맛집 눈꽃을 누비다 

삽겹살집에 대한 방문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