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외직구 가성비 레고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 구매 후기 리뷰[아이 선물 추천]

즐거운 일상생활/제품 후기

by 마이선즈 2022. 2. 12. 14:43

본문

반응형

얼마전 7살 아이의 생일 선물로 사준 레고!!
가성비 너무 좋고 배송도 빨라서
후기 한 번 올려봅니다.

평소 자동차를 너무 좋아하는 아이라 레고 자동차를 선물로 결정
인터넷을 뒤지기 시작했어요.

레고 정품? 은 너무 비싼거 같아
중국 해외배송으로 주문하기로 했어요.
7일에서 10일 정도 걸린다 생각하고 미리 주문을 했답니다.
실제로 그보다 빠른 5일정도만에 도착했어요^^
요즘 해외배송도 무척 빠른거 같아요.

완성된 모습의 요녀석인데 포르쉐 차량이에요.
33,500원의 가성비 갑이에요.
빠진 부품 하나없이 퀄리티도 굉장히 좋았어요.

이렇게 두꺼운 에어캡으로 포장되서 배송이 왔더라고요.
아이가 너무 좋아라 합니다.
좋아서 포즈 취하는 우리 막내아들!!
아빠로서 너무 뿌듯하네요^^

풀업기능이 있어 뒤로 당겼다 놓으면 앞으로 슝하고 나가는 모델이였어요.
이 가격에 이런 기능까지~
아이가 무척 좋아하네요.^^

박스까지 찌그러짐 하나 없이
배송 되었답니다.

구성품은 이렇게 설명서와 같이 빠짐없이 들어 있었구요.

형아와 같이 만들었는데, 반나절 정도 걸린거 같아요.
큰 아이도 사달라고 아빠한테 애교를 부리네요.ㅋㅋ
그래! 동생꺼 같이 잘 만들어주면 아빠가 사줄께!~

드디어 완성되고 스티커까지 꼼꼼하게 붙여주는 큰형아!^^
요건 뒤테! 뒤테도 뭐 나쁘지 않았어요.

이 가격에 풀업도 되고 본네트 운전석,조수석 문까지 열리구요.
중국 제품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이 정도면 한번씩 사는 것도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상 중국 해외직구 레고 제품 리뷰 해보았어요.^^
가성비 레고를 찾으신다면
아래에 제가 구입한 구입처 링크 공유 해드릴테니
한번씩 이용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꺼 같아요.

https://shopping.interpark.com/product/productInfo.do?prdNo=8777074904&dispNo=008001082&pis1=shop&pis2=product

레고 스포츠카 시리즈 리모콘 페라리 람보르가니 선물 - 인터파크

추가 회원 중복 할인 쿠폰, 나노/미니블럭에 대한 상품입니다.

shopping.interpark.com

그럼 이상 다둥이 아빠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