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글램핑장] 전국 글램핑장 베스트 5 추천!!

캠핑/전국캠핑장

by 마이선즈 2021. 10. 8. 17:14

본문

반응형

1.  경남 산청 럭셔리글랭핑W

주소 : 경남 산청군 산청읍 웅석봉로285번길 80-20 럭셔리글램핑 W

 

럭셔리글램핑 W 풀빌라는 원베드 텐트, 투베드 텐트 그리고 풀빌라&카라반, 이렇게 총 3개 객실 중 선택 가능하다. 텐트 내에는 마치 고급 호텔에 온 듯한 푹신한 침대가 기다리고 있으며, 개별 화장실 및 샤워실까지 갖췄다. 각종 취사도구는 물론, 수건, 칫솔, 치약, 샴푸 등 기본 어메니티도 구비되어 편안한 시간을 보내기에 충분하다.

 

아직은 글램핑이 어색한 사람들은 풀빌라&카라반에 머물러 봐도 좋다. 복층으로 구성된 풀빌라에는 바깥 풍경이 바라보이는 대형 욕조가 있어 더욱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캠핑 기분을 내며 저녁 식사를 할 수 있는 빈티지 카라반도 이용 가능하다는 사실.

이곳을 이용하는 또 다른 이유, 바로 무한 바비큐! 국내산 1등급 목살, 별미인 꼬들살, 모듬꼬치와 된장찌개, 마시멜로 등 다양한 구성의 바비큐가 제공된다. 야채 세트 및 새우, 마시멜로, 된장찌개 등이 포함된 서브 세트 등은 1회만 제공되며, 고기와 김치 그리고 각종 양념들은 리필이 가능하다.

 

2. 경기도 연천 고대산 캠핑 리조트

주소 : 경기 연천군 신서면 대광리 130-3

 

경기도 연천의 청정 자연 속에 위치한 고대산 캠핑 리조트! 숨 막히는 도심의 미세먼지에서 벗어나 맑은 공기와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게다가 연천 고대산 캠핑 리조트는 수도권에서 가까워 서울 근교 캠핑장, 글램핑 캠핑장을 찾는 분들에게도 딱이라는 사실!

 

이 파란 하늘과 하얀 뭉게구름이 보이시나요? 청정 자연, 한 폭의 그림같은 풍경 속에서의 편안한 휴식! 생각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또한 카라반 옆에는 프라이빗한 개별 몽골텐트가 준비되어 있어 2가지 매력을 모두 즐겨볼 수 있답니다. 꿈 꿔왔던 캠핑이 실현되는 곳, 고대산 캠핑 리조트로 떠나볼까요?

 

3. 비토섬 오토캠핑장 카라반

주소 : 경남 사천시 서포면 비토리 산9-26

경남 사천 비토섬에 위치한 비토섬 오토캠핑장 카라반은 청정 자연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오션뷰 글램핑장이에요. 비토섬은 사천에서 거북교를 통해 들어올 수 있으며, 섬이기 때문에 훨씬 더 프라이빗한 힐링을 즐길 수 있어요. 바로 앞이 바다라 산책하기에도 정말 좋고 갯벌체험, 생태관광 등도 경험해 볼 수 있어요.

객실 내부도 매우 넓은 편이며, 글램핑장 답게 침대와 개별화장실, 쇼파 등 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초보 캠핑족도 OK ! 감성적으로 꾸며진 개별테라스에서는 바비큐를 즐기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신우리조트 오토캠핑장은 얼리체크인, 레이트체크아웃도 유연하게 가능해 더욱 좋아요.

 

4. 원주 생각속의 집

주소 : 강원 원주시 지정면 삼태울길 32

펜션과 글램핑이 함께 있어가족끼리 오기에 안성맞춤인원주 글램핑 숙소 생각속의 집.

숙소 바로 앞 개울에선 다슬기와 물고기도잡을 수 있고 저녁엔 개별 테라스에서맛있는 바베큐도 가능합니다

 

 


글램핑 객실의 경우, 개별 야외 테라스를 갖춘 것도 장점이다. 나무 데크로 조성한 테라스에는 바비큐 시설과 테이블이 구비되어 프라이빗하게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밤하늘을 수놓은 별빛을 감상하며 낭만을 만끽하기에도 제격. 게다가 반려견 동반도 가능해 넓은 공간에서 마음껏 뛰어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약 10분 거리에 원주의 랜드마크 ‘소금산 출렁다리’가 위치해 함께 방문해보기 좋다.

 

 

5. 강원도 토리아이 스파펜션 글램핑

주소 : 강원 홍천군 서면 설밀길 190-13

2019년 신축 오픈으로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멋스러운 콘셉트로 연인과의 데이트 가족모임 워크숍, 파티룸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아이들 정서 교감에 좋은 넒은 모래 놀이터와 숲 속 체험 학습, RC카 및 드론 조종도 가능한 공간이 있어 숙박뿐 아니라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수 있는 공간 또한 마련되어 있다.

 

아이와 함께 떠나는 여행이라면, 홍천에 위치한 ‘토리아이 스파펜션글램핑’을 추천한다. 정서 교감에 좋은 모래 놀이터를 비롯해 전동카 체험이 가능한 키즈트랙, 마음껏 점프할 수 있는 대형 트램폴린, 미니 골프를 즐길 수 있는 키즈 골프장 등 다양한 시설로 구성된 키즈플레이존을 갖추고 있기 때문. 모두 야외에 위치해 홍천의 맑은 공기를 마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다. 바로 옆에는 계곡이 있어 다슬기 잡기 체험도 즐길 수 있다.

 


객실은 풀빌라, 스파, 글램핑 등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되었는데,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역시 글램핑이 제격이다. 최대 4인까지 숙박 가능한 대형 텐트로 내부에는 TV, 냉장고, 에어컨, 침대 등이 모두 구비되었다. 호텔식 침구, 수건, 세면용품 등은 물론 취사도구 및 식기류까지 완비하여 짐 걱정 없이 가볍게 떠나기만 하면 된다. 참고로 글램핑은 A, B, C타입으로 나뉘며, C타입 객실은 텐트 내에 개별 화장실(샤워실)과 개별 주방이 갖추어져 더욱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