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캠핑장 추천 베스트 5선

캠핑

by 마이선즈 2021. 10. 6. 00:17

본문

반응형

1. 동해 망상해수욕장

오션뷰 캠핑이 가능한 동해 망상해수욕장. 낮은 수심으로 물이 차갑지 않아 아이들이 놀기 매우 좋다. 또한, 모래가 부드러운 편이라 모래놀이하기 좋아, 가족여행자들에게 인기가 좋다. 카라반 캠핑, 글램핑, 차박캠핑이 모두 가능한 오토캠핑장이 있는 것 또한 장점.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로 감성 캠핑을 즐겨보자.

해변이 보이는 곳에서 차박 캠핑을 즐겨보세요.

 

데크 자리는 해송나무 아래에 배치됭 있기 때문에 나무 그날 아래서 햇빛 피하고 좋고

솔향기 맞으며 해변가에서 힐링 시간 보내기도 딱이에요.

다만 울창한 숲이다 보니 해충은 어느 정도 예상하셔야 해요.

데크 자리는 해송나무 아래에 배치됭 있기 때문에 나무 그날 아래서 햇빛 피하고 좋고

솔향기 맞으며 해변가에서 힐링 시간 보내기도 딱이에요.

다만 울창한 숲이다 보니 해충은 어느 정도 예상하셔야 해요.

 

2. 여주 강천섬캠핑장

넓은 잔디밭과 멋진 남한강 전경. 또 가을에는 노란 은행나무길의 가을 단풍에 흠뻑 빠져들 수 있는 곳이다. 대표적인 무료 캠핑장으로, 백패커, 자전거 캠핑, 노지 캠핑, 당일치기 캠핑 명소로 알려져 있다.

기본적으로 개수대가 없고 편의시설이 적은 편이지만, 그런 불편을 감수하더라도 별이 수놓은 야경이 아름다워 많이 찾는다. 주차장에서 캠핑장소까지 도보로 10분 정도 가야 하니 수레, 캐리어, 웨건 등을 이용하여 텐트나 캠핑 장비를 옮기길 권한다. 아니면, 이번 캠핑은 미니멀 캠핑을 즐겨보면 어떨까?

  • 주소 : 경기도 여주시 강천면 강천리길 75-14

넓은 잔디가 있어 아이들 마음꺼 뛰어놀기 좋아요. 주변에 패러 글라이딩 하는 곳이 있으니 하늘위로 글라이더 날아가는 것 보는것도 재미가 솔솔해요.

 

 

3. 강원도 삼척 [맹방 비치캠핑장]

 

일반 캠핑과 더불어 글램핑과 오토캠핑이 가능합니다. 명사십리 해변 근처에 자리하여 해수욕과 낚시 등도 가능합니다. 성수기 기준 일반 캠핑 데크 이용료는 35,000원이며 오토 캠핑은 40,000원, 글램핑은 150,000원 수준입니다.

 

 

4. 경상남도 사천 [비토섬오토캠핑장(비토섬 신우리조트 모던글램핑)]

 

일반 캠핑과 더불어 글램핑, 카라반 등도 즐길 수 있으며 펜션도 마련되어 있는 리조트형 캠핑장으로 조금 더 편리한 캠핑이 가능합니다. 골프장, 족구장, 물놀이장, 갯벌체험 등 즐길거리도 많습니다. 성수기 기준 오토캠핑은 7만원부터, 글램핑과 카라반은 25만원부터 요금이 적용됩니다.

 

5. 경상남도 함안 [강나루 오토캠핑장]입니다. 

 

아이들이 뛰어놀기에 좋은 평지잔디 캠핑장으로 자전거, 인라인, 캐치볼, 킥보드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낙동강변에 자리하여 느긋한 풍경을 즐기기에 좋고 규모가 넓어 다른 방문객과 거리가 넓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성수기 기준 2만원의 요금이 1박당 책정되어 있습니다.

 

이곳 함안강나루오토캠핑장을 꼽는 이유는바로 이 청보리밭 풍경과 등나무인데요.

등나무는 시기를 못밪추면 꽃이져서 보기 힘들지만

이 청보리밭 풍경은 장관이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